pr

보도자료

- 미국 ABC 드라마 오픈 기념 곰캐시 지급 이벤트 진행
- 영화 ‘피터와 드래곤’ 시청하면 공룡 피규어 추첨

인터넷미디어 곰TV(www.gomtv.com 대표 곽정욱)는 미국 ABC 드라마의 곰TV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미드 무제한 시청 이벤트 ‘미드 완전 정복’을 16일부터 진행한다.

곰TV는 ‘미드 완전 정복’ 이벤트에서 ‘어글리 베티' 1시즌, '고스트 위스퍼러' 1시즌. '트로피 와이프' 1시즌을 무제한으로 공개하고 이벤트 미드를 많이 시청한 순위에 따라 곰캐시 쿠폰을 지급한다. 시청랭킹 상위 5위까지는 곰TV에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곰캐시 1만원권을 제공하며 20위까지는 디즈니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곰캐시 5천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미드 완전 정복’ 프로모션은 곰TV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후 미국 ABC 미드를 시청하면 자동으로 시청 카운트가 체크되며 시청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미드 완전 정복’은 15일부터 2017년 2월 14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gomtv.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곰TV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 영화 ‘피터와 드래곤’을 15일부터 서비스한다. 영화 ‘피터와 드래곤’은 전설 속의 드래곤 ‘엘리엇’과 소년 ‘피터’의 우정을 그린 영화로 영상특수효과로 유명한 영상기업 웨타 디지털(Weta Digital)이 생생한 드래곤 ‘엘리엇’을 영화 속에 구현해 냈다. 곰TV는 오는 2017년 1월 4일까지 영화 ‘피터와 드래곤’을 다운로드 구매하면 최고급 공룡 피규어를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