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 2016년 최고 인기 영화 ‘내부자들’, 드라마 ‘태양의 후예’
- 12월 말까지 인기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인터넷미디어 곰TV(www.gomtv.com 대표 곽정욱)는 올해 곰TV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인기 VOD 순위를 발표하고 인기 콘텐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6년 곰TV 인기 콘텐츠 영화 부문 1위는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정치, 검찰, 언론, 조폭의 의리와 배신, 복수를 다룬 범죄 영화 ‘내부자들’이 차지했다. 2위는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가 자리했으며 ‘검사외전’, ‘부산행’, ‘히말라야’ 등이 뒤를 이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최고 시청률 38.8%를 기록한 KBS ‘태양의 후예’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SBS ‘닥터스’, tvN ‘시그널’, KBS ‘구르미 그린 달빛’, tvN ‘또 오해영’ 등이 인기를 누렸다.

예능 부문에서는 MBC ‘무한도전’, SBS ‘런닝맨’ 등 스테디셀러가 상위 순위를 차지했으며 MBC ‘복면가왕’, tvN ‘삼시세끼 고창편’이 순위에 올랐다. 올해 하반기 전국민의 관심이 정치이슈에 집중되며 jtbc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도 순위권에 들었다. 애니메이션은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어린왕자' 등 극장 개봉작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곰TV는 2016년을 마무리하며 곰TV 고객 감사 이벤트 ‘Thank you & Love you’를 진행하고 곰TV 에디터가 선정한 연말 특집 콘텐츠를 대폭 할인한다. 영화 ‘부산행’을 비롯해 '러브 액츄얼리', '이터널 선샤인', '노엘의 선물' 등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영화들을 30% 할인한다. 또한 ‘시그널’, ‘아는형님’ 등의 구매 금액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곰TV 콘텐츠 결제금액 순위에 따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카테고리별 1위에게는 곰캐시를 지급한다.

곰TV 고객 감사 이벤트 ‘Thank you & Love you’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TV 이벤트 페이지(www.gomtv.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