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인터넷 미디어 곰TV(www.gomtv.com 대표 곽정욱)는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세배' 프로모션을 25일부터 진행한다.

곰TV는 설날을 기념하여 ‘세배’ 프로모션을 열고 곰TV 이용자들에게 영화 할인과 경품, 곰캐시 페이백까지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곰TV ‘세배’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혜택은 영화 할인 이벤트로 극장가에서 최고 인기를 누린 영화들로 구성된 흥행특집관을 통해 영화 ‘아가씨’, ‘럭키’, ‘부산행’ 등 인기 영화를 3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한다. 명절 연휴 동안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감동특집관에서는 ‘싱 스트리트’, ‘걷기 왕’, ‘4등’, ‘계춘할망’ 등을 30% 할인한다. 또한 핵발전소 사고를 다룬 재난 영화 '판도라'를 곰TV에서 시청하면 곰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이번 설날 연휴에는 인기 방송과 애니메이션 관련 특집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드라마 ‘도깨비’, ‘낭만닥터 김사부’와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아는 형님’ 등 인기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랜덤 선물 이벤트는 대원방송 애니메이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듀얼 비스트카 세트’, ‘바비의 핑크 옷장’, ‘텐카이나이츠’, ‘트랜스 포머 변신 장난감’ 등의 완구 상품을 추첨 제공한다.

곰TV 설 명절 '세배'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TV 이벤트 페이지(www.gomtv.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