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그래텍(대표 곽정욱)은 카카오톡 상담을 도입해 고객접점을 확대하고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그래텍은 지난 1일 카카오톡 상담을 도입하고 1:1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옐로 아이디 ‘곰TV’ 또는 ‘GOM소프트웨어’를 친구 추가 하면 곰TV와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믹스 등에 대한 문의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카카오톡 상담 도입으로 고객 상담 만족도가 올라갔다. 상담 내용을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찍어 상담원에게 보내도록 해 빠르게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이 상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미지 가이드와 링크를 제공하는 등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상담의 장점을 십분 살렸다.
그래텍의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은 '아무래도 전화로 상담 받으려면 상담원이랑 통화 연결될 때까지 기다려야 되는데 바로 상담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 궁금한걸 바로 알려주셔서 좋아요 편한 것 같아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래텍 고객만족팀 정병길 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상담을 도입했다'며 '곰TV, 곰플레이어 등 기존 서비스에 대한 상담은 물론 신규 프로그램 편집프로그램 곰믹스, 화면 녹화 프로그램 곰캠 등을 출시하며 늘어난 고객 상담문의에 긴밀하게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끝>

이전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