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 곰캠, 윈도우 64bit OS 최적화로 안정성과 속도 높여
- 업데이트 기념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진행

그래텍은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곰캠'의 64bit 전용 버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곰캠’은 컴퓨터 화면, 게임 화면, 웹 캠 등을 손쉽게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는 고화질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이다. 라이브 펜 그리기, 자막 및 로고 넣기, 화면 녹화 확대, 축소, 웹 캠 크로마키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래텍은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곰캠의 64bit 전용 버전을 출시하고 사용자의 운영체제(OS)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64bit 전용 버전 출시로 곰캠의 안정성을 높이고 작업 속도를 상승시켜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곰캠은 공식 홈페이지 곰랩(www.gomlab.com)과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https://goo.gl/Drtvku) 32bit 버전과 64bit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곰캠의 사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Intel Quick Sync 인코더를 추가 지원하고 인텔 그래픽카드의 하드웨어 가속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곰캠 메뉴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UI 구성요소를 개선했다.

그래텍 김동석 CTO는 '곰캠 64bit 전용버전 출시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이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곰캠을 비롯해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믹스 등 곰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사용자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래텍은 곰캠 64bit 전용 버전 출시를 기념해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캠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 곰캠 정품 라이선스를 증정하며 당첨된 포스팅은 곰플레이어에 소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래텍 블로그(blog.gre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